창업뉴스


[2019 G-FAIR KOREA x MIK] 안디바, TIESO로 남성을 깨끗하고 시원하게~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11-05 조회수 : 2036
첨부파일 첨부파일 :
남성청결제 제조업체 안디바는 10월 31일(목)부터 11월 3일(일)까지 고양시 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19 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의 스타트업과 이노베이션 기업의 특별존인 유레카파크에 참가해 남성청결제와 수딩크림을 엮은 세트 제품 ‘Tieso’를 선보였다.

티에소는 스페인어로 ‘강하다’는 뜻. 남자가 봐도 멋있는 남자를 만들기 위해 남자들의 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해 강한 자신감을 갖게 해준다는 남성화장품 브랜드다.

티에소 제품들은 고기능의 남성 서혜부 특수 클렌징 제품이다. 이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남성의 생식 구조상 발생하는 불결함에 의한 끈적임과 긁적임, 악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아루러 가려움과 습진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는 게 안디바 측의 설명이다.


행사에 참가한 안디바의 신종윤 대리는 “무자극 제품으로 안전성을 인정받은 티에소 남성 청결용품은 여성들이 선물용으로 많이 찾는 제품들”이라며 “젊은 여성들은 남자친구를 위해, 어머니들은 남편이나 아들을 위해 많이 구입한다”고 자랑했다.

그는 또 “36개월 남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티에소 제품을 널리 알려 한국남성의 청결함을 높이고,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제품이 되길 기대하면 G페어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출처 : 최윤호 2019-11-01/ 에이빙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