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뉴스


[2019 G-FAIR KOREA X MIK] 명테크, 보습은 UP, 주름과 여드름은 DOWN 해주는 ‘H2Liang(에튜리앙)’ 선보일 것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11-05 조회수 : 628
첨부파일 첨부파일 :

명테크는 오는 10월 31일(목)부터 11월 3일(일)까지 고양시 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9 G-FAIR KOREA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의 스타트업과 이노베이션 기업의 특별존인 유레카파크에 참가해 H2Liang(에튜리앙)을 선보일 예정이다.

H2Liang(에튜리앙)은 ‘H2(수소)’와 ‘Liang(밝아지다)’의 합성어로, 미네랄 워터만 넣어주면 나노입자로 수소가 곱게 분사되어 엄청난 용존량의 수소 거품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수소 미용 미스트다.

다른 기존 제품은 사용하고 나서 촉촉함을 30분가량밖에 지속하지 않지만, 에튜리앙은 피부 속 깊이 보습 되는 효과가 있어서 8시간 정도 지속한다. 마이크로 나노 거품으로 피부 모공 수축 및 주름 개선 효과가 있으며, 제품에 함유된 수소가 피부 상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하여 여드름을 개선하고 살균해준다. 이외에도 소비자의 안전하고 즐거운 사용을 위해 유아 젖병 제작 시 사용되는 무독성 소재인 트라이탄 소재로 케이스가 제작되는 특징이 있다.

명테크는 ’24 hours, making your beauty’라는 신조로 미용 기기를 제작하고 있는 기업이다. 여성 WIEF 활동에 이어 2017 WIFE 말레이시아 쿠칭행사에 참가했고, 2016년 중소기업진흥공단 청년 사업에 선정, 2017년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창업아이템사업화에 선정되었으며 마침내 에튜리앙을 개발했다. 또한 2018년에는 에튜리앙의 특허, 상표, 디자인을 등록하였고, TOKYO G-FAIR, 2018 STARTUP FESTIVAL에 참가하며, 동해 GTI 국제박람회에는 우수제품 금상을 받는 등 끊임없이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H2Liang(에튜리앙)은 현재 인도네시아 및 일본에 수출 중이며, 필리핀과 계약을 앞두고 있다. 관계자는 “다양한 국내 및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여 신남방국가 및 여러 나라에 K-Beauty의 더 고도화된 시장을 개척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약 850개사, 1,250부스 규모로 열릴 ‘2019 G-FAIR KOREA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는 경기도 전국경제진흥원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KOTRA가 주관하며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세계한인무역협회가 후원한다. 또한, 스타트업과 이노베이션 기업이 참가하는 유레카파크는 국내외 80개 내외 기업이 참가하며, 에이빙뉴스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기업을 전 세계에 알리는 MIK존도 특별관으로 운영된다. 운영 프로그램은 전시, 국내외 미디어 홍보, 유투버 홍보, 투자자 피칭 및 컨설팅, 영상 제작, 네트워킹 파티, 바이어 홍보, 미디어 및 유투버 선정 어워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출처 : 김사무엘 2019-10-28 / 에이빙뉴스